• 최종편집 2024-04-18(목)
 
많은 시간을 들여 만든 자료이오니, 퍼 가실때는 출처와 함께 링크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연명 초아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장소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 지도보기
날짜 2016년 11월 10일 (목요일)
시간 오후 7시 30분
티켓료 초/중/고등학생 : 5000원 일반 : 10000원 (당일 현장구매 가능 / 미취학아동 입장 불가)
출연진 얼터너티브 국악그룹 초아
문의전화 010-8012-2613 / 051-760-1494
공연정보 더보기
유튜브에서 트러블메이커를 연주하여 페이스북, 다음팟, 국악관련 페이지에 자주 업로드 되던  퓨전국악그룹 '얼터너티브 국악그룹 초아'는 문화속으로, 박칼린의 국악스캔들 꾼 부산편 등 여러 방송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초아는  대금/소금/단소, 가야금, 피리/태평소, 피아노, 기타,베이스기타, 드럼연주자로 구성된 국악그룹으로 국악을 근간으로 주법과 장르를 초월하여 현대정서에 맞는 한국음악을 연주하는 팀 입니다. 
또 양악과 국악을 엄격하게 구분 짓기 보다는 두 음악의 조화로운 공존을 모색하여 누가 들어도 '좋은 음악이다' 라고 느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공연은 음악을 통해 세계(미국,중국,일본)로 여행을 떠났다가 우리나라로 돌아온다는 아주 독특한 컨셉의 음악회입니다. 우리나라 악기소리에 타국의 선법과 기교를 융합하여 국악기로 세계음악을 연주하는 과감한 시도를 하였으며 신명나는 사물놀이와 아름다운 영화음악을 더하여 오감을 자극하는 공감각적인 국악연주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초아 공연 동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9I-b2KYbZos 

퓨전국악 초아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1월10일 퓨전국악그룹 '초아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부산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